현대지성

독자의 지성, 인성, 영성의 성장을 돕는 책을 만듭니다. 현대지성, CH북스 브랜드 및 책소개.

지성과 감성을 채워주는 현대지성

믿을 수 있는 책을 만듭니다.

새소식

현대지성 저작물의 온라인 매체 이용에 관한 절차 및 규정
작성자
현대지성
등록일
2020.12.31 14:46
조회수
3,393

안녕하세요. 현대지성입니다. 먼저 현대지성에서 출간한 책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유튜브 등의 온라인 매체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출판사에 낭독 및 저작물 이용에 대한 문의가 많아, 아래와 같이 저작물 이용 절차 및 규정을 공지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) 현대지성의 모든 저작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으며, 출판사의 허락 없이는 저작물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 저작물의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저작물 이용 신청서를 통해 출판사의 허락을 받은 이후, ‘저작물 이용 규정에 따라 저작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2) 저작권이 소멸한 외국 고전의 경우도 한국어 번역 텍스트에 대한 저작권은 국내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으니, 출판사의 허락을 구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) 저작권 사용 문의 및 저작물 이용 신청서신청은 이메일(support@hdjisung.com)로만 받고 있습니다.

 

4) 제출한 신청서는 출판사 내부 확인 후 회신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5) 검토 기간은 평일 기준 3~10일 소요되며, 이용에 따른 저작권자와의 협의가 까다롭거나 저작권자의 사정 혹은 현대지성의 내부 우선적인 업무 처리 방침에 따라서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저작물 이용 규정


  1. 저작물의 최대 이용 분량은 도서의 20% 이내입니다.

  2. 출판사 및 저작자 등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3. 현대지성 저작물을 이용한 콘텐츠 제작 시 표지 혹은 종이책 실물을 노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4. 저작물의 내용을 왜곡하거나 임의로 변경하는 등, ‘저작인격권을 침해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.

  5. 위 기준을 모두 준수하고, ‘저작물 이용 신청서를 발송한 경우에 한해 이용을 허락할 수 있습니다.

  6. 콘텐츠 제작 후에는 꼭 현대지성에 콘텐츠가 업로드된 URL을 이메일(support@hdjisung.com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